马来西亚签证

죄송합니다.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다음은 주어진 중국어 텍스트의 한국어 번역입니다

广告
广告

微信扫一扫,分享到朋友圈

죄송합니다.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다음은 주어진 중국어 텍스트의 한국어 번역입니다
0

말레이시아의 작업 비자 승인이 순차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는 기본적으로 매달 말레이시아의 작업 비자 승인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고객들의 개인 정보 보호 문제 때문에 여기에선 작은 조는 대다수의 고객들에게 자신의 신뢰를 증가시키기 위해 일부를 선택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므로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말레이시아에서 일정 기간 동안 문화 생활 및 시장 동향을 이해하려는 요구가 있다면, 언제든지 이 작업 비자 신청을 위해 저희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未标题-211.jpg

현재로서는, 우리의 접근 방식은 대체로 안전한 신청 계획으로 간주됩니다. 물론 시장에는 우리보다 낮은 가격으로 일부 작업 비자 신청 할당량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알려 드리고 싶은 것은, 이 흥미로운 업계에서 낮은 가격은 후회의 의미를 갖을 수 있습니다. 하하, 말로 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우리는 최저가가 아니지만 사실 많은 충실한 지지자들을 유치하고 있다는 것은 문제를 명백히 설명하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12월은 연말의 표식으로, 말레이시아 이민국에 관련된 모든 작업이 상대적으로 느리게 진행될 것입니다. 중국과 말레이시아 간 상호 면제 비자의 영향을 고려하면 이는 이민국의 현재 업무 팀의 각종 효율성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작업 비자, 연장 및 입국 후의 비자 작업도 포함됩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상대적으로 긴장하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저도 일부 고객들이 정말로 매우 긴장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성격의 이유로 추측되지만, 현실적으로는 일부 이민국 공무원은 당신이 1-2 번 따라가는 것은 문제가 없지만, 그 이상 따라가면 화가 나거나 심지어 적용 작업이 더 느려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추적은 매일 하루종일 지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경험에 따르면 그것은 오히려 반대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약간의 인내심을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12월에 발행된 말레이시아 작업 비자 승인은 10월 31일에 서류를 제출하여 이루어진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12월 1일에 발급된 허가서입니다. 그러므로 전체적으로 봤을 때 이것은 꽤 빠른 것입니다. 1달 안에 허가서를 받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어제 동료들과 이야기한 바에 따르면 그들은 2달이 지나도 허가서를 받지 못한 상태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전체적으로 말해서 우리는 꽤 안정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충성스러운 지지자가 많은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말레이시아에서 일정 기간을 지내고 싶다면 우리에게 언제든지 연락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20-55세의 어린 여성들에게 장기 체류 비자가 필요한 경우 동반 비자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기본 조작은 30일 동안의 관광 비자로 입국하는 것이며, 5일 이내에 관련 자료를 우리에게 제공하여 비자 신청을 직접 처리합니다. 이 비자는 대략 1달 정도 소요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편리하지만 할당량이 많지 않으므로 관심이 있다면 빨리 와주세요.

赞赏

微信赞赏支付宝赞赏

楼下小曹Ivan,是本站的作者和持续更新人,是打算用一辈子经营好燕窝及大马生活的人,小曹的左右铭是:“以马来西亚正品燕窝切入一个多彩的大马工作生活投资新世界”,【仅接受燕窝老客的免费咨询thanks】微信louxiawenwan及WhatsApp Line Telegram+6 0111-5225-668 (不接受电话咨询)【计划违法者请绕道】

Tôi rất xin lỗi vì sự chờ đợi của bạn. Dưới đây là bản dịch từ tiếng Trung sang tiếng Việt cho đoạn văn của bạn

上一篇

马来西亚一年陪读签证还有的搞,要尽快

下一篇

你也可能喜欢

评论已经被关闭。

插入图片

燕窝官网,精挑细选,绝无漂白!

马来西亚移民局各种跑腿业务

协助快速注册大马公司到运营

文章标签

关注小曹公众号,获取精华信息

微信扫一扫

微信扫一扫